위치 기반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내 감정을 공유하고 위로 받는 서비스입니다.
*기능
오늘의 위로 한마디: 접속 할 때 마다 감정을 위로하는 한 줄 글
감정 공유 및 기록: 사용자가 자신이 등록할 글의 위치를 마커를 통해 지도상에 표시하고, 하루에 한 번 감정을 기록할 수 있고 수정이 자유롭습니다.
**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댓글을 열 수 있는 게시글과 댓글을 달 수 없는 게시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! (댓글의 경우 악성 댓글을 필터링하여 욕설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) * 비속어 감지
감정 추세 그래프: 사용자가 월 별 이동을 통해 보고 싶은 달의 감정 변화 그래프로 한달간의 추세를 보여줍니다. 그래프 밑 부분에서 사용자가 달 별로 자신의 감정 평균 점수를 확인 가능 합니다.
나의 히스토리 보기 : 사용자가 등록한 글 리스트를 보여주며 상세보기를 통해 등록일, 내용, 위치,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댓글을 달거나 글 작성자의 경우 본인 글, 댓글에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
오늘 쓴 글 : 당일 등록한 글의 내용 및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우울증 자가테스트 : 우울증을 자가 진단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* 서비스를 통해 얻는 이점
- 여러 요인들로 인해 자존감이 떨어지고, 우울한 감정을 느끼는 사람들이 주변에 사는 타인의 공감을 통해서 자존감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- 멀리 사는 사람보다 내 주변의 누군가가 나의 감정에 공감해줄 때 효과가 더 큽니다.
- 기존 SNS에는 자신의 좋은 점만을 올리고 익명성이 보장이 되지 않아서 감정적으로 힘든 사람들이 상대적 박탈감을 얻을 수 있는데, 이 서비스는 익명성이 보장되어 좀 더 편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출할 수 있습니다.
이에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질 수 있고, 감정변화를 통해 내 삶을 점검하면서 자존감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